음지로 숨은 성매매, '오피'사이트 성행하루 15만명 접속 < 톡톡 시사현장 < 헤드라인뉴스 < 기사본문 시사플러스


A씨는 "주변에 꽃을 재배하다 다른 농작물로 바꾸거나 농사를 포기한 사람이 세 명 중 한 명은 된다. 이대로면 조만간 우리나라 화훼산업 다 망할 판"이라며 "난방비 대란으로 정부가 저소득층은 지원하는 것처럼 농가도 지원해주면 좋겠다"고 했다.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 이모씨는 가격 때문에 고등학생 아들 졸업식에 꽃다발을 주지 않기로 했다. 이씨가 예상한 꽃다발 가격은 3만원 수준인데 인근 꽃집을 알아보니 가격이 4~5만원 수준이었다. 이씨는 "이 가격이면 꽃다발이 아니라 다른 걸 졸업식 선물로 주는 게 낫겠다"고 했다. 경기 고양시에서 꽃가게를 운영하는 C씨는 "난방비가 오른 영향으로 꽃값도 올랐고 졸업식 시즌인데 예전보다 꽃다발을 사는 손님이 절반가량 줄었다"고 했다.


이 상품을 구입 후 사용하시다가 다시 구구스에 재판매(매입/위탁/대출)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A씨 농장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떨어진 B씨의 농장도 사정이 같았다. B씨는 면적이 1800여평에 달하는 장미농장을 운영하는데 지난달 난방비 1800만원을 냈다. 한국석유공사 가격정보 사이트 오피넷에 따르면 2023년 1월 면세등유 가격은 1ℓ당 1297원으로 지난해 1월(933원)보다 364원 올랐다.


이 때문에 미성년자가 성매매한다고 해도 사실상 막을 방도는 없다”고 털어놨다. 사이트에는 당일 출근하는 성매매 여성의 전신사진, 나이, 신체 사이즈, 성격, 서비스 내용, 가격 등 아주 구체적인 정보가 올라온다. 어리거나 외모가 뛰어난 여성의 경우, 시간당 화대가 2만~4만 원 더 높게 책정되기도 한다.


- 휴대폰번호는 발송 목적 외에 이용하지 않으며 목적달성 1일 후 파기됩니다. SMS로 사장님 앱 다운받기휴대번호를 입력하시고 전송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받을 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자유업종은 ‘식품위생법 공중위생 관리법’상 등록 또는 신고할 필요가 없다. 이 때문에 단속을 통해 이들 업소를 적발한다 해도 이를 규제할 법적 근거가 없어 영업정지나 영업소 폐쇄 조치를 할 수 없다. 과거 전단을 통해 성행하던 성매매 알선 행위가 최근에는 스마트폰 앱이나 인터넷에서 암암리에 이뤄지고 있다. 해외에 서버를 둔 국내 최대 성매매 알선 사이트 ‘오피0’가 대표적이다.


시차를 감안해 3월 국내 LPG 가격에는 ㎏당 230∼240원가량 인상 요인이 발생한다. 산업부 관계자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요금을 내지 못하더라도 공급 중단은 유예해주는 제도가 있다”며 “가스 공급이 끊긴 사례는 이런 제도를 알지 못해 신청을 못한 취약계층이거나, 비취약계층 중 요금을 내지 못한 경우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평균 체납요금이 10만8000원 수준인 사실을 고려하면 다수는 취약계층일 가능성이 크다. 경유 가격도 리터당 1479원으로 판매하는 광신석유(주)직영 충렬대로주유소가 가장 싼 주유소다. 휘발유 가격이 가장 싼 주유소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SK에너지 상표의 광신석유(주)직영 충렬대로주유소가 리터당 1439원에 판매해 가장 저렴했다. 리터당 2655원에 휘발유를 판매하는 서울 중구 소재에 위치한 SK에너지 상표의 서남주유소가 가장 비싼 주유소로 선정됐다.


검색엔진 '구글'에서 이 사이트 명칭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발송되는 알림톡 내 운송장 미기입시, 고객 정보 확인이 어려워 검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 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OP.GG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5개 대륙에서 23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OP.GG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지지의 발로란트 팀은 ‘Xive’ 이도훈 코치의 지휘 아래 ‘ExiA’ 정영우, ‘Ash’ 하현철, ‘GGyul’ 변민우, ‘Seolho’ 안연성, ‘B1ngSu’ 조빈, ‘Lingt’ 홍진광, ‘hangul’ 김태경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2일 오피지지는 ‘발로란트’ e스포츠 팀을 창단했다고 밝혔다. 오피지지 ‘발로란트’ 팀은 지난 1월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팀을 인수하며 ‘발로란트’ 팀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read more read more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